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회~회~회~~
    ☆ Travel/▶ JEJU 2010 2010. 3. 21. 22:38
    큰갯물 횟집

    미돌언니가 이번엔 믿어보라면 자신있게 추천한 횟집~
    정말 여기도 찾기 힘들었다.

    중문쪽이라 신제주보단 가격이 거의 2배였지만,
    늘 가던곳이 아니라 좋았고
    늘 가던곳보다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았다


    들어갈때는 해질 무렵인데,
    아이들이 등장할때쯤엔 해가 져서 깜깜해졌다.



    뭐 일단 전복죽으로 시작해서
    갈치회 고등어회 등등 나와주시고



    상다리 부러지도록 이것저것 나오더라.
    샐러드는 저쪽 한쪽구석으로 치어라~!!!



    오늘 먹는 회는 흑돔~
    오늘은 흑돔과 돌돔이 된다고했는데..
    4만원 차이로..흑돔 선택.
    돌돔도 쫄깃쫄깃 맛나던데.. 너무 비싸군하~ ㅎㅎㅎㅎ



    아까완 다른 싱싱한 전복 등장해주시고
    멍게 등등도 등장했지만 ...


    내사랑 해삼!!

    난 세상에서 해삼주는식당이 젤루 좋더라~
    해삼나오고선 카메라질 안함 ㅋㅋㅋ



    제주는 지리가 제맛이지만,
    여긴 해물탕이 더 맛나다고하여, 해물탕 선택.

    맛!있!다!!!



    그리고 나온 튀김
    너무 배불러서 남아서, 싸간 튀김



    은초딩이좋아한다는 오분자기 구이까지 나오더라.

    배가 터지도록 먹고 비가 억수로 오는 밤에 중문에서 제주로 다시 달려왔다.
    대만족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