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청동
    ☆ Honey Peach/★ 한솥밥 2010. 5. 24. 01:04


    예전보다 가게가 엄청 많아진 삼청동.
    깜짝 놀랐다 -_-



    움.. 삼청동이라기보단..
    다른 이름이 어울리는듯 ;;



    대형 커피숍이나 옷가게 체인점들도 보였다..
    그냥 .. 그런 간판을 보니, 허무해지는 기분?



    그래그래, 요렇게 포토제닉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야지..
    ㅎㅎ



    털실가게의 안내 아가씨가 귀여워 한장 찍었다.



    털실가게의 양도 너무 귀여워 ㅎㅎㅎ



    저기는 떡볶이집.
    김천에서 올라온 수댕이는, 자기 동네에 있는거라며 (물론 떡볶이 가게는 아니겠지 ㅋㅋ)
    급 흥분했었다! ㅎㅎ



    요 사잇길에도 뭔가 있어보였는데
    비가 올거같기도하고 해서 그냥 패스~



    두 아이가 옷구경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을때
    난 유료주차장을 찍어보았다.


    비가 제법온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