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청동
    ☆ Honey Peach/★ 한솥밥 2010. 5. 25. 02:41


    삼청동 8step
    비가 보슬보슬 오고, 나른한 오후~
    잠을 깨려 커피마시러 어딜갈까 고민중, 테라스에 혹해서 바로 들어감~

    비때문에 뒤에서 앉아야할지 말아야할지 여러 팀이 앉았다 옮기고, 앉았다 옮기고..



    이 빵빵하신 분은 뉘신지.. 나도 잘 모르겠고~


    요즘 술에 심취한 한분은,
    낮부터 호가든으로 시작하시더이다~ ㅎㅎ
    낮술은 애미애비도 몰라본다던데..ㅎㅎㅎㅎㅎ



    둘이 같이 찍겠다고, 여러번 찍었는데..
    건진건 요사진? ㅎㅎ



    아우,
    이 사진 찍구선..
    나도 급 맥주가 땡기더라.

    참아야하느니라~~



    수제 케잌이었던거 같은데
    상상했던 초코케잌이 아니라 실망 ㅜㅜ
    6천원에 한조각이라니 ㅜㅜ



    순식간에 다 먹어치우고
    팥죽을 먹겠다고 다짐하던 복숭아.

    비가 그치면 일어나려고했는데
    점점 빗방울이 굵어져서 그냥 일어났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