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여행] 출발
    ☆ Travel/▶ BUSAN 2010 2010. 6. 26. 00:35
    일정은

    서울->천안 고속버스이용
    천안->부산 동생과 함께 차로 고고씽!


    여행간다고, 출근할때 보다 더 일찍 일어나,
    혹시 늦잠잘까바 밤새 잠을 설쳤다.

    그래도 쫌 늦어서 10시 버스를 타고 고고씽!

    고속버스를 타러 택시를 탔는데,
    택시아저씨가 내 돌돌이를 보더니 어디 해외여행 가냐구 묻는다.

    아니예요.. 부산에 가요.

    라고하니, 아저씨도 부산에 11월쯤에 가야겠다고 혼잣말을 하신다.
    내가 부산이 고향인줄 알았나~
    자꾸 말을 건네오신다.

    그러다가 여행가는거예요 라고하니,
    갑자기 말을 그만두고 운전만 하던 아저씨 ;;

    내가 부산아가씨로 보이나? ㅋㅋㅋㅋ


    동생과 11시에 천안터미널에서 만나서,
    바로 고고씽~

    달리고달리고 달리다가 들린 휴게소가
    선산휴게소.

    저 멀리 강도 보이고,
     휴게소는 꾸져보였지만, 이런 또 view를 제공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



    좀 늦은 점심.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이 제맛이지!
    그렇게 간단히 배를 채우고 부산으로 열심히 달려왔다.

    동생차가 퍼지지 않기를 바라며 ㅋㅋㅋ



    일루아 호텔 도착!

    파라다이스호텔로 가고싶었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여기로 선택.

    근데 부산 날씨가 왜이리 안개가 가득인게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