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여행] 호텔에서 바라본 풍경
    ☆ Travel/▶ BUSAN 2010 2010. 7. 7. 15:04

    가격대비 뷰가 좋다고 하여,
    달맞이 고개에 있는 일루아호텔!! 요기로 예약을 했는데..

    방안에서 신발신고 돌아다녀야하는 (외쿡식?) 불편함과
    담배냄새에 찌든 방에 완전 실망하고..
    (아무래도 방 배정에 운이 없었던 것 같다)

    3일내내 안개속으로 유심히 봐야하는 바다때문에 속상했다!

    왜 돈을 더 주고 오션뷰로 했는가!!



    그래도 밤에 이정도 야경은 된다.
    but 안개때문에 저 멀리 광안대교는 첫쨋날 이후로 점점 사라지더라..ㅠㅠ



    날씨가 좋았음
    침대에 누우면 반절은 바다, 반절은 하늘~
    이런 view가 나타나 준다.

    하지만 안개덕에 하늘색 창문을 봤을뿐이다, 난 ㅎㅎㅎ



    둘쨋날 아침
    광안대교가 사라졌다



    셋쨋날은 날씨는 좀 좋아졌는데,
    안개가 더 짙어졌다.
    광안대교는 원래 없던거다 ㅋㅋㅋㅋ

    그래도 해운대 바다색이 참 이뿌네!!





    첫쨋날 야경 ^^

    이렇게 오션뷰의 높은층으 호텔을 선택한 나는...
    속상하게 계산을 하고야 마는 일이 벌어졌던 것이다!


    (사진은 보정을 하여 실제보다 조금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나쁜 날씨...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