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 당신이 잠든사이
    ☆ Diary/▶ 문화생활 2010. 7. 13. 12:35

    미희히히히히 언니와 함께 한 ,
    오! 당신이 잠든사이.


    대학로의 예술마당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
    마지막 타임에 사진을 찍게 해주었다.

    뭐 다 흔들려서 건진 사진은 이 정도뿐~




    신부로 나온 저 풋풋한 신인 배우
     온몸으로 연기하는 모습이 넘 귀여우셨다 ㅎㅎㅎ

    의사로 나온 배우는.. 연예인이라던데...
    난 연예인을 잘 모르니 , 공연 중간쯤 어림잡아 그런줄 이해했다 ㅋㅋㅋ





    여자분 셋은 난 키도 얼굴크기도 비슷하여
    그 중 두명은 쌍둥이 자매인줄 알았음 -_-







    아무 생각없이 갔는데,
    재미도 있고 감동도있고
    (난 울었다 ㅜㅜ 눈물 많으신분은 손수건or휴지 꼭 준비하시길;;)
    정말 괜찮은 공연이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