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면도 워크샵] ATV ㄱㄱㄱ
    ☆ Honey Peach/◆ Daum Communications 2010. 8. 9. 12:21


    안면도에 왔어도,
    꽃지해수욕장에는 지금 오는군용~

    구경할 틈도 없이 바로 변장하고 오토방 타러갑니다잉~~



    사진찍고 마스크 앞뒤찾고하다보니,
    뭔가 분위기 이상해서보니,
    나랑 으니님만 그러고있고, 다들 착석해 있는거지 -_-

    교관한테 혼날까바 후다다닥 뛰어갔당.





    일단 맨 뒤에 탑승했으나,
    여자들이 뒤처지는걸 방지해서 그런건지,
    제일 먼저 달리게했다.

    남자들 빨리달리고싶은데 천천히간다고, 불만 가득 ㅎㅎㅎㅎ



    난 1조 으니님이 2조.
    조는 왜 짰을까? 어차피 한줄로 갈꺼 ;;;

    내가 생각했던거와 달리,
    그냥 교관을 따라 논을 달리고 뒷동산을 넘어 바다로왔다.

    저 멀리 다른 ATV팀도 보였고,
    자리를 차지하고 포토제닉 시간.



    이분 누구실까?
    아나요? ㅎㅎ



    이분은??? ㅎㅎㅎ






    단체사진 2장을 찍고,
    또 다시 출발~~






    우리는 다시는 안탈거같아요~ ㅎㅎㅎㅎ
    빨리달리는거 넘 무섭다는;;;;;

    뒤에 태워주면 OK!






    이렇게 워크샵의 긴긴 1박2일의 일정을 마치고,
    꽃게먹으러 고고고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