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마실
    ☆ Honey Peach/★ 그라당 2010. 10. 23. 16:54

    너무 심심했던 어떤 주말
    희언니와 놀자고 급 연락을 하여 홍대에서 급만남을 가졌다

    볼거리 놀거리 많은 홍대지만,
    우리는 앉을곳만 찾아 헤메이게 된다.. ㅎㅎ

    그런와중에 유일하게 들어가보고 싶었던 가게가 하나 있었으니...



    희언니 득템했다~



    사진찍은 후 그들은 바로 봉지안으로 ㅎㅎㅎㅎ



    정말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
    그중 하나 고르기도 참 어려웠다.

    폰당쇼콜라가 있어서 아싸를 외치며 시켰는데..



    예쁘긴하나..
    루꼴라 폰당쇼쿌라가 백배는 더 맛있는듯!




    탐났던 옆자리가 비었다.
    옮길수도 없고.. 사진만 한장 찍구 아쉬움을 달랬다.

    늙은 우리는 열시가 넘으니 힘들어 재빨리 집으로 향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