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사추이역 근처 슈퍼 ㅎㅎㅎ
    ☆ Travel/▶ HongKong 2010 2010. 11. 6. 16:37

    여행중 갔던 곳에 한번 더 가기란 쉽지 않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린 여기 꽂혀서 몇번갔다는 ;;;

    그곳은 바로..
    슈퍼 -_-

    계획에는 모든걸 시티슈퍼에서 사기로 했는데,
    하카훗 가기전에 방황하다가 , 우연히 발견한 침사추이역에 연결되어있는 이 슈퍼..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ㅠㅠ)

    정말 먹어보고싶은 것들이 너무 많았다.



    우리나라 멜론박스에 있는... 멜론? ㅋㅋ



    정말 처음보는 수많은 과일들..
    한가지씩 다 먹어보고 싶었다.



    키위, 사과..
    옆에 키위 크기를 보면 알겠지만, 미니어처 느낌의 크기 사과였다.



    스페셜케이 초코맛 발견!!! -_-
    살을 빼라는건지??



    각종 음료들..
    완전 다 못사서 안달 ;;;


    우리나라에는 수입 금지라는 RedBull~
    홍콩있는동안 이것만 몇번 사먹었음 -_-;;;



    으왁..술이닷..
    다 먹을 수도 없공.. 끙..

    일단 1차적으로 구경을 마치고, 하카훗에 갔따.



    그리고,
    하카훗갔다가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사가지고 간 것 들은.


    블루베리쥬스! (성공)



    이건 사진 않았다.. ㅋㅋ
    귀여운 게들~



    도리토스~


    칭따오맥주!


    그리고 비첸향 들러 육포!!!


    설레이는 홍콩여행의 시작이다~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