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리타고 강 건너기
    ☆ Travel/▶ HongKong 2010 2011. 3. 30. 21:46


    빅토리아피크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와
    지하철역에 내리려다가..
    오늘 아니면 페리타고 강 건널날이 없을거같아서 페리터미널 근처에서 물어물어 내렸다.



    내리자마자 바로앞의 홍콩 야경에 흠뻑취했다.
    저 다리 건너고 싶었는데..
    우측끝까지 걸어갈 자신이 없어서 (다리가 부러질듯 아픈상태이므로) 아쉬워하며 걸었다


    터미널 근처에 오니 이런 편안한 야경도 보이고 ^^



    자 들어가볼까나?
    2년전에는 어디서 타는지 공부 안해와서 못탔던 배!!!



    저 멀리 구룡섬이 보인다.



    열심히 들어가 옥토버스카드로 유유히 들어갔지.
    참 유용하다!!



    배가 오려면 좀 기다려야해서..
    빨리 오길 기다리며 벤치에 쓰러져있었다.

    저 이케아에서 쇼핑한거 하루종일 들고다니느라 애쓰신 저 분.. ㅎㅎ



    배가 출발한다.


    피부가 피곤에 쩔어있는게 보이네 ㅎㅎ



    안뇽~
    홍콩섬아~~ ㅎㅎ


    페리타니 시원한 바람에 잠시나마 기분이 산뜻해졌다.
    내리자마자 습기와 더위에 또 지쳐버렸지만 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