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5] 2012.4.18 눈을 거의 다 뜨다.
    ☆ Honey Peach/♡ 돌핀 2012. 7. 2. 15:42

     

    돌핀이 이제 눈을 거의 다 떴음.

    하핫~

    아빠눈을 닮은것 같아..

     

    물론 잘된일이지만, 뭐랄까 ...

    약간 섭섭한건 사실..

     

    넌 열달동안 내 뱃속에 있었으면서,

    엄마 닮은곳은 어디 ~~~~~~~~~~~~~~~~~

     

     

     

     

    돌핀아 까꿍!

    엄마보여?엄마?

    ㅎㅎㅎㅎ

     

     

     

     

     

    우유 먹었어요!

    모유수유를 위해 엄마젖을 먼저 빨고 분유를 먹고있음.

    분유는 아빠가 먹여줘요~

    아빠 멋쟁이!

     

    잠에 취해서 마지막에 먹은것들은 막 거품물고 나옴ㅎㅎ

     

     

     

     

    트름후엔 뻗어자기 ;;;

     

     

     

     

    달려라달려~

    씐나는 꿈을 꾸나봐.. 우리돌핀이 ㅎㅎㅎ

     

     

     

     

     

    숨막히는 돌핀이 옆모습.

    아.. 2세 성공한거같아.

    내눈에만 이뻐보이는걸 수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돌핀아, 엄마는 주책이다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