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11] 2012.4.24 조리원에서 마지막날
    ☆ Honey Peach/♡ 돌핀 2012. 7. 3. 13:34

     

     

    2주 예약했다가

    시어머니도 돌핀이 보러 내려오셨는데, 조리원 면회도 안되고..

    모유수유때문에 조리원에 있다고해서 편히 누워 쉴 수 있는것도 아니라

    에라 집으로 가자 싶어, 1주일 취소하고 집으로 가기로 급히 결정.

     

     

     

    여긴 신생아실에서 돌핀이 자리~

     

     

     

     

     

    가기전날 목욕하는거 알려주는데,

    같이 배우는 분에게 돌핀이 씻기는거 촬영을 요청했는데,

    플레이 버튼을 안누르고 찍었다는... ㅠㅠ

     

     

    목욕 후 돌핀이의 유혹!

    유후~~ 엄마 쭈쭈주세요~~~ ㅎㅎㅎㅎㅎ

     

     

     

    9호 프린세스님의 마지막 간식입니다~~ ㅎㅎ

     

    조리원에서..

    돌핀이 목소리가 랭킹1위라 울면 미친듯이 뛰어간거.

    젖병에 맛들여 엄마 쭈쭈 안물겠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이틀을 애먹인거.

    먹기만 하면 자서, 신생아실에 재우면 10분후에 호출오는...

    안습인 상황..

    트름을 못해서 잠도 제대로 못자던 돌핀이...

    조리원 교육시간,밥먹는시간, 간식시간 모두 잠못잔탓에

    맨날 방으로 나 찾으러 와야 일어나서 가구..

    일주일안에 참... 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