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12] 2012.4.25 조리원 퇴소일
    ☆ Honey Peach/♡ 돌핀 2012. 7. 5. 00:50

     

     

    조리원 기념사진을 찍는 날이예요~

    원래 오늘이 아닌데, 1주일만에 나가는 바람에 나랑 돌핀이 사진을찍어야해서

    조리원 원장님께서 업체에 얘기하여 날짜를 바꿔주셨어요~

     

    일찍나가야한다고 일빠로 찍엇는데...

    결국 끝나는 시간은 같은데 일빠로 찍어서 못난이 사진만 있네요;;

     

    솔로샷은 누가찍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단체샷만 핸드폰으로 찰칵찰칵~

     

     

     

    남자아이는 빨간리본을,

    여자아이는 머리띠를 해요 ㅎㅎ

     

    돌핀이가 일빠라 혼자 누워있는데...

    다른애들 기다리다가 결국 울음을 ㅠㅠ

     

     

     

    목욕후 맘마먹고 자야하는데,

    배도고프고 시끄럽고 잠도못자서 심기가 불편해요

     

     

     

    돌핀이 다음으로 입소한 여자친구예요.

    근데 아빠가 이때와서 자리를 잠시 비웠더니,

    이쁜 여자친구 옆자리를 뺐겼어요 ㅎㅎ

     

     

     

    반대쪽 자리에 겨우 끼어넣어서 사진찍기 시작.

    엄마들 전부 우르르 모여 핸드폰으로 미친듯이 찍어댐 ㅋㅋㅋ

     

     

     

     

    의도한건 아니지만,

    넘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운 아가들~

     

     

     

    돌핀아 니가 오른쪽을 봐야 짝이 맞는데..

    자꾸 왼쪽을 보니... ㅋ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오른족에 있는친구는 안습으로 남고 기념촬영을 마쳤네용

     

    돌핀아 이제 아빠랑 할머니있는 집으로가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