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코페어 2009
    ☆ Diary/▶ 구경거리 2009. 10. 27. 01: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코페어 입구
    입장표를 사고, 간단한 설문지 작성후에 관람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눈이다 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간색 흔들의자.
    집에서 요기에 앉아서 고양이 한마리 무릎에 앉히고선,
    흔들흔들~ 하면 제맛일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웨딩부스 입구.
    이 안의 드레스들은 차마 결혼식때 입을 수 없겠던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신발은,
    우리 구슬언니꺼 같은데 ㅎㅎㅎ

    근데 웨딩드레스 안에 요런 이쁜 구두 신나?
    다들 이상한 시커먼 굽높은 신발을 드레스 안에 감춰 신던데..

    앗. 짧은 드레스엔 구두를 코디해야하는구나!
    아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언니는 저 쇼파, 청소 어떻게 하냐고 싫다했지만,
    내맘에는 쏙 들던걸 ㅎㅎㅎ

    내 침대도 지금 바닥이 저지경인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안락한 의자.
    회사 휴게실에 창가를 향하여 쭈르륵 있음 단잠잘때 유용할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커피가게 인테리어.
    갠춘한듯!
    이 정도로만 이쁘게 꾸미면, 장사 잘될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테이블 데코 보자마자,
    대나무 밥이 먹고싶어진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장식.
    요거 우리집에있음, 고양씨들 난리날듯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해! 흰색+하늘이~
    좋다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서랍장은 낯이익어 한장 찍었다
    우리 어디서 만났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왕 꽃 삔, 브로치를 파는곳
    희언니는 여기서 화병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테이블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