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올레 5코스
    ☆ Travel/▶ JEJU 2009 2009. 9. 18. 12:35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사지역 지나갈땐,
    여기 들어가도 되나 한참을 망설이는데,
    올레표시보고선 살금살금 들어갔었다.

    요렇게 좁은 길이 쭈욱~~
    바로 왼쪽은 바다인데.. 낭떠러지라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다 오니, 차도가 나오기 시작한다.
    구름이 한라산을 가려버려서 살짝 아쉽긴하지만,
    요로코롬 하늘이 잘 보이는 각도에선 점프신을 꼭 찍어야징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시간 가까이 걷다가,
    사진찍겠다고 폴짝폴짝 뛰었더니,
    발가락에 무리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으로 보니, 크기가 애매모호해지는군.
    실제로는 되게 작은 귤들이다.
    귤밭 바로 담아래에 모아져 있는건지,버려져있는건지..
    귀여워서 한장~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지가 보인다..
    조금만 더 힘내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선가 쇠소깍의 기운이 느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에 귤밭인데, 파란 망이 쳐져있어 보기가 쫌..
    이왕 칠꺼면 초록색이나, 뭐.. 에쁜색없었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다!
    한라산에서 쇠소깍으로 흘러내려오는 ~~
    어젯밤에 비가 많이와서 물이 고인곳이 있는데,
    대부분 제주에서 한라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흐르는곳은 바짝말라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기념, 인증샷
    상태 괜찮아 보이나요?
    눈 풀린거 빼고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쇠소깍도착!
    배도 너무 고푸고, 온탕에 몸좀 풀고 싶어지네~
    고생했어요!
Designed by Tistory.